전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

전체 목록

  1. Q

    물건을 배대지로 보낼려고 하는데 어떤 기준으로 보내야 하나요? 

    A

    New Jersey(뉴저지) 

    1. 미국 동부 뉴욕에서 아주 가까운 위치에 있구요(차량으로 1시간 가량),

    2. 의류, 신발에 한하여 면세지역입니다.

    이런 이유로 상당수 배대지 들이 뉴저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New Jersey 는 뉴욕 에서 한시간 가량 떨어진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균적인 미국내 배송시간을 측정한다면, New Jersey 로 배송받는 것이 가장 빠를 것입니다.

    미국내 쇼핑몰들의 물류센터가 중부 및 동부 뉴욕/뉴저지 근처에 집중되어 있어서, 위치상 가장 빠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므로, 의류, 신발은 New Jersey 로 배송하시고,

    그외 품목은 Delaware 로 배송 하시는 것이 제일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


    713a61135508b01cf20dc50140918ad1_1637716368_2415.jpg 

    의류, 신발인 경우는 Delaware 로 배송하시는 것보다 New Jersey 로 배송 받는 것이 더 빠르고 안전합니다.



  2. Q

    수입대행은 어떻게 이용해야하는 건가요?

    A

    수입대행은 국내에서 판매하시는 판매자님들 대상으로 제품 소싱/ 제품 불량처리/ 물류 운송/ 통관 이런 것들을 티엔핸즈에서 다 처리해드리고

    도착지까지 운송 해드리는 조건으로 중국의 제품 소싱~국내운송까지 신경쓰시지 마시고, 국내에서 판매전략 및 판매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시스템화 되었습니다.


    수입대행에 올라온 제품들은 티엔핸즈에서 모든 검수가 끝난 상태이며, 제품 품질 또한 1688/타오바오에서 구매하시는 것보다 품질이 월등하게 좋습니다.

    이유로는 티엔핸즈에서 중국 공장을 직접 연결하여 품질향상을 시켰고, 불량 처리까지 협의를 본 제품들입니다.


    1. 수입 대행에서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 후 원하시는 색상/사이즈/제품종류 등을 선택 

    2. 수량을 입력하시면 티엔핸즈에 보내야하는 총 비용이 나옵니다.

    3. 비용 확인 후 신청이 완료 

    4. 티엔핸즈에서 확인 후 중국 공장쪽으로 발주서를 보내고 중국 공장에서 발주서를 받으면 확인 했다는 서류를 티엔핸즈로 보냅니다.

    5. 티엔핸즈에서 판매자님에게 주문한 제품의 비용을 보내달라고 요청합니다.

    (이메일 알람이 옴)   

    6. 티엔핸즈 전용 계좌로 송금을 해주시면 확인 후 제조에 들어갑니다.  

    7. 제조 완료 후 티엔핸즈 물류창고로 제품이 보내지고 이후 부산항/인천항/평택항중 도착지와 가까운 곳으로 보내집니다.

    8. 통관이 완료가 되면, 주문할 때 작성하신 배송지로 운송을 해드립니다.

    이후 구매한 총 비용에서 부가세를 끊어 드립니다.


     

  3. Q

    미국 배송대행 관세는 언제 내는 건가요?

    A

    미국 배송대행 관세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 목록통관(가방,운동화,의류)등의 제품을 통관 시 $200이하 일 경우 무관세, 이상일 경우 관세를 부과를 하게 됩니다.

    - 수입통관(건강보조식품)등의 제품을 통관 시 $150이하 일 경우 무관세, 이상일 경우 관세가 부과됩니다.


    예시) $250불의 제품을 구매할려고 하여 쿠폰할인 받고 해서 $180로 구입을 했습니다

    이럴땐 어떻게 할까요? 


    이때도 무관세 적용을 받습니다. 관세는 실질적으로 지불한 금액을 기준으로 측정하게 됩니다.


    또한 미국제품을 $180불에 구입하고 미국국내운송료가 $30불이 나왔다고 관세를 적용 받을 까요? 


    아닙니다. 미국운송료는 관세에 적용받지 않고 물품 구입비용에 대해서만 적용하게 됩니다.

  4. Q

    미국,호주,독일 구매대행 신청하는 방법 어떻게 하나요?

    A

    미국, 호주, 독일 구매대행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마이페이지 -> 배송대행 클릭하시고 관련 나라 국기 선택하신 후 신청서 페이지 상단에 있는 국기 옆에 주문대행을 체크박스 클릭하시고

    주문 작성 해주시면 확인 후 구매대행 해드립니다.


    그외에 독일 명품대행도 있으니 이용 해주시면 됩니다.

  5. Q

    국내로 배송된 상품의 파손 및 분실 보상은 어떻게 되나요?

    A


    1. 국내로 물품 발송 후 물품이 파손된 경우
    - 포장보완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보상에서 제외 (보완 포장을 하였더라도 심한 외부 충격에 의한 파손이 아닌 경우 보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택배사 배송 중 파손은 해당 택배사 보상규정 기준으로 처리
    - 택배사 회수 후 택배사 확인 후 보상 여부 결정 (회수 후 보상처리된 제품은 반환 불가합니다.)

    2. 물품 발송 후 국내 택배사에서 분실된 경우
    - 국내 택배사와 분실 여부 확인 후 처리 (택배 인계 후 30일 이내 접수 가능)
    - 택배 기사와 직접 분실 확인된 경우 즉시 접수 가능
    - 경동택배 분실은 택배 접수일로부터 14일 이내에만 보상접수 가능합니다. (7일 이상 이동내역 없을 경우 구매내역서 증빙 시 접수 가능합니다.)
    - 택배사 분실의 경우 보상까지 3개월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보상 
    - 신고 금액으로 보상 가능(허위신고시 보상 불가)
    - 택배사 보상기준에 충족되어야 보상이 가능하며, 보상기준 미비 시 반려됩니다.

    주요 증빙자료
    - 해외 쇼핑몰 구매내역서
    - 택배 송장사진
    - 파손부위 사진
    - 박스 내부 포장 상태 사진
    - 내품 사진

  6. Q

    경동택배 운임표가 어떻게 되나요? 

    A
    aa17a2b8af88c98e9d6a4aace53297f7_1636717274_1572.jpg
     
  7. Q

    상품을 구매/배송대행 신청 후 물건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중국 쇼핑몰에서 물류창고 까지 2~4일 소요 --> 물류창고에 도착 후 인천까지 2~3일 소요 --> 인천에서 주문 고객 주소지까지 3일 소요 


    해운으로 신청 시 고객 주소지까지 대략 8~13일 소요

    항공으로 신청 시 고객 주소지까지 대략 7~10일 소요됩니다.


    차이가 나는 이유는 중국 쇼핑몰에서 물류창고까지 어느정도 소요되냐에 따라 받는 날짜가 조금씩 달라 집니다.

  8. Q

    수입대행 샘플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수입대행 샘플신청은 100~1000개의 제품을 구매하기 전 이 제품이 내가 원하는 품질이 맞는지 확인을 하시고 싶으신 판매자님들에게

    미리 구매전에 샘플 1개를 받아 볼 수 있도록 해드리는 겁니다.


    1. 수입대행에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

    2. 수입대행신청 버튼 클릭

    3. 이미지URL 하단에 샘플신청 버튼 클릭

    4. 통관방식: 목록통관 / 배송방식 선택/ 결제방식 선택 후

    5. 옵션에 색상/사이즈/제품 종류 선택

    - 가격은 입력안하셔도 됩니다 티엔핸즈에서 확인 후 입금액을 알려드립니다.

    6. 배송지 주소를 입력  

    7.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티엔핸즈에서 확인 후 샘플 제작이 들어 갑니다.

    8. 들어간 후 제품 배송 전 입금 요청을 드립니다 (이메일 알람)

    9. 송금해 주시면 샘플을 배송지로 배송해 드립니다.


    샘플 위치 확인은 마이페이지에 구매대행신청내역에서 확인 하 실 수 있습니다. 


    샘플 배송 기간 대략 10일 정도 걸립니다.


  9. Q

    미국 쇼핑몰을 이용해서 물건을 구매 후 보내는 곳 주소지 설정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미국 사이트를 통해서 구매 후 미국 배대지로 보낼때 입력 방법 



    2469c517611938e9917482e3eba64a2b_1671518526_0665.jpg

     

    예제를 보여드립니다 

    2469c517611938e9917482e3eba64a2b_1671518535_7384.jpg

     
  10. Q

    미국 신발 사이즈가 어떻게 되나요?

    A

    1. 관부가세 주의

    신발 직구시 결제 총액이 200불 미만으로 결제하셔야 무관세 통관 가능

    2. 사이즈 확인

    브랜드마다 사이즈가 다르기 때문에 상세페이지 사이즈 차트 참고

    해외에서 구입하시기전 주의사항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0불 이상인 신발을 구입하실 경우 구입 총액의 약 25%의 관부가세가

    발생하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5947b700da481f4a98996e676b96c055_1647565312_3494.jpg
    5947b700da481f4a98996e676b96c055_1647565312_423.jpg
    5947b700da481f4a98996e676b96c055_1647565312_4875.jpg
    5947b700da481f4a98996e676b96c055_1647565312_5536.jpg


    출처: 해외직구 신발 사이즈표 미국/유럽/영국 표기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11. Q

    티엔핸즈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A

    포인트 전환 후 예치금으로 사용하 실 수 있습니다..

    전환 및 사용 방법은 밑에 내용을 참조 하시면 됩니다.


    d64f6f7bca9f46d1bc47a110bae164f8_1647669148_8354.jpg

     

  12. Q

    미국 건기식 쇼핑몰을 이용해서 물건을 구매 후 보내는 곳 주소지 설정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미국 건기식을 사이트를 통해서 구매 후 미국 배대지로 보낼때 입력 방법 



    2469c517611938e9917482e3eba64a2b_1671518526_0665.jpg

     

    예제를 보여드립니다 

    2469c517611938e9917482e3eba64a2b_1671518535_7384.jpg

     
  13. Q

    독일에서 주문대행을 요청 후 부가세 환급은 어떻게 받나요?

    A

    ​독일 부가세 환급금은 주문한 금액에서 11%를 환급 해드립니다.

    환급 시점은 주문이 완료 후 제품이 독일 창고에 도착 하여 한국으로 출고되는 시점에 11%가 자동 환급 됩니다.

    최소 몇주 최대 몇달이 안걸리고 저희는 창고 도착 후 출고 되는 시점에 바로 환급해 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신청내역에서 부가세 환급금이 얼마인지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27e0246c169c20dbfca10c07cafa9abd_1712317959_131.png
     

    이로써 11%의 비용으로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여 수익을 창출 하실 수 있습니다. 

  14. Q

    호주에서 쇼핑몰을 통해 주문을 하였는데 택배 발송을 못한다고 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호주 쇼핑몰에는 클릭앤콜렉트(Click &Collect)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만약 택배 발송을 하지 못한다면 클릭앤콜렉트를 이용하여 저희 배대지 주소지와 가까운 곳을 선택 후 주문을 하시고

    저희에게 그 상점을 알려주시면 상점으로 가서 제품을 픽업해서 배대지 창고로 가져온 후 한국으로 출고해 드립니다.

     

    다만 픽업스토어 거리 확인해야하므로 판매자분께서 결제시에 스토어 선택 전 저희와 확인 한번 부탁드립니다! 

    27e0246c169c20dbfca10c07cafa9abd_1712318467_576.png
     

  15. Q

    중국 웨이하이 센터의 재고 보관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재고는 웨이하이 센터에서만 보관이 가능하며 최대 90일까지 무상으로 재고 보관이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90일이상 지난 물품은 자동 폐기 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90일 이전에 배송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Copyright © tnhands.com caf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