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핸즈 안심보상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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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엔핸즈 안심보상프로그램

티엔핸즈 안심보상프로그램

티엔핸즈 안심보상프로그램은 (CJ택배 대상)

해외구매대행 및 배송대행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에 대해 보상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판매자 및 구매자가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해외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보상 적용 대상

보상이 적용되는 경우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했을 때,

티엔핸즈의 안심보상프로그램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상품 분실 – 배송 과정에서 물품이 사라진 경우

✅ 상품 파손 – 도착한 제품이 배송 중 손상된 경우

✅ 중량 차이 – 주문한 물품의 중량과 실제 도착한 중량이 크게 차이가 날 경우

✅ 오배송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 기타 물류 문제 – 배송 중 발생한 기타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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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보상 절차 – 단계별 신청 가이드

티엔핸즈의 보상 절차는 간단하고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운영됩니다.

보상 신청부터 처리까지의 단계

① 보상 신청 접수

● 고객센터 또는 지정된 접수 창구를 통해 보상 신청 진행

신청서 제출 시 필요 서류 및 증빙 자료 첨부

② 보상 검토 및 심사

신청된 내용을 바탕으로 문제 발생 원인 분석 및 보상 가능 여부 검토

필요 시 추가 자료 요청

③ 보상 금액 산정 및 승인

제품의 상태 및 피해 정도에 따라 보상 금액 결정

고객에게 보상 결과 안내

④ 보상 처리 완료

보상 금액 지급 또는 해당 문제 해결 조치 진행

이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물류 관리 시스템 보완

3. 신속한 대응과 고객 보호

티엔핸즈는 신속한 문제 해결과 고객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며,

보상 신청 절차를 간소화하여 판매자 및 구매자가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안심보상프로그램을 통해 사업 운영 중 발생할 수 있는

예기치 못한 손실을 최소화하고, 보다 안전한 해외 구매 및 배송을 진행 하 실 수 있습니다.


4. 보상 신청을 위한 필요 서류

1) 보상 신청서

티엔핸즈 고객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상 신청서 양식 작성

신청자의 기본 정보(이름, 연락처, 주문번호 등) 및 문제 발생 내용 기재

티엔핸즈에서 창고에서 출고 전 문제가 없었다는 정밀검수 한 사진 첨부

2) 상품 구매 내역 증빙 자료

구매 영수증 또는 인보이스 (상품의 원가 및 주문 내역 확인)

상품 상세페이지 캡처 (정상적인 제품 이미지와 설명 포함)

3) 손상 또는 분실 증빙 자료

상품 파손 시: 제품이 손상된 부분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및 동영상 제출

상품 분실 시: 배송 추적 내역 및 티엔핸즈 배송 기록 캡처

중량 차이 발생 시: 배송 전후 측정한 중량 사진 또는 영상

4) 택배 박스 및 라벨 사진

박스 외부 및 내부 사진 (파손 여부 확인)

송장 및 배송 라벨이 포함된 사진 (배송 과정 증빙)

5) 기타 추가 자료 요청 가능

케이스별로 보상 심사 과정에서 추가적인 자료 제출이 필요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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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원활한 보상 처리를 위한 준비 방법

보상 신청 전 미리 준비하면 좋은 사항

● 상품을 수령할 때 박스 상태와 개봉 후 제품 상태를 사진/영상으로 기록

● 운송장 및 주문 내역을 보관하여 필요 시 빠르게 제출할 수 있도록 준비

● 문제 발생 즉시 티엔핸즈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빠른 대응이 가능하도록 조치

보상 신청 후 진행 절차

1️⃣ 서류 제출 후 검토 → 2️⃣ 보상 가능 여부 확인 및 보상 금액 산정 → 3️⃣ 보상 지급 또는 문제 해결

티엔핸즈는 철저한 검토와 빠른 대응을 통해 보상 신청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보상 신청을 위한 필수 서류를 미리 준비하면 더욱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보상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

1) 고객의 단순 변심

상품이 정상적으로 배송되었지만, 구매자가 단순 변심으로 반품을 원할 경우 보상 불가

2) 배송 중 발생한 경미한 손상 (사용에 지장이 없는 경우)

포장 박스 또는 겉면의 가벼운 스크래치, 구겨짐 등은 보상 대상 제외

제품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미세한 외관상의 흠집

3) 수취 후 일정 기간이 지난 후 보상 요청

상품 수령 후 일정 기간(예: 7~14일)이 지나서 보상 신청할 경우, 문제 발생 시점 확인이 어려워 보상이 제한될 수 있음

4) 세관에서 압류되거나 반출 불가능한 경우

불법 상품, 위조품, 세관 규정을 위반한 상품이 적발되어 통관되지 못한 경우

세관 규정을 미리 확인하지 않고 수입 금지 품목을 구매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5) 운송 과정에서 발생한 자연적 마모 또는 변형

장시간 운송으로 인해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소재 변화(예: 고온, 습도 등의 영향)

전자제품의 배터리 방전, 일부 액체류 제품의 내용물 흔들림 등

6) 배송 정보 오류로 인한 문제

고객이 잘못된 주소, 연락처를 입력하여 상품이 반송되거나 분실된 경우

7) 제조사 자체 문제로 인한 품질 이슈

제조사의 생산 과정에서 발생한 하자(불량 제품 출고 등)는 티엔핸즈가 아닌 제조사 또는 판매처의 보상 정책에 따름


회사명 : 티엔핸즈 대표 : 권도인
소재지 : 경기도 의정부시 신흥로 239번길 20 60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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