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구매/배송대행 방법
① 일반 구매/배송대행이란?
1. 구매대행은 티엔핸즈에게 구매를 대신 부탁하는 업무로 원하시는 사이트의 링크와 해당 링크에서
구매를 희망하시는 제품 옵션사항(사이즈,색상,디자인등)을 알려주시면 구매대행을 해드리는 시스템입니다.
2. 배송대행은 구매를 하시고 구매된 제품을 티엔핸즈 물류창고에 도착 시켜주시면 배송을 해드리는 시스템입니다.
② 통관방식/배송방식/결재방식을 선택 --> 소명하실 제품이면 제품구매사이트명~판매단가를 적용 -->
품목선택에서 관련 제품 선택 등록 또는 직접입력 --> 옵션등록 --> 받을 분 정보 입력 후 신청하기 버튼 클릭
③ 구매/배송대행 배송진행 상황 확인 방법
구매하신 제품은 티엔핸즈에서 구매 후 중국 배대지에 도착하면, 도착 문자를 드리고 한국에 도착하면 도착 했다라는 정보를
가입하실 때 사용한 메일로 운송장번호를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마이페이지 신청내역에 가시면 더욱 디테일한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1. 구매대행은 구매,결제,중국내 배송체크등을 담당하는 업무이지 제품의 품질을 보증하는
업무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제품 품질은 고객이 직접 받아보고 판단하셔야 합니다
2. 상세검수등의 별도 요청이 없는 구매대행 상품은 기본적으로 수량검수만 책임져드리며
한국으로 배송된 제품은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구매대행 방법은 회원님이 직접 회원님 고객에게 보내라는
출고요청을 하게됩니다.이경우 합산과세, 지재권 침해 상품등 통관 과정에 발생하는 모든
업무는 티엔핸즈에서 책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