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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공지] 우체국 계약고객시스템 서버 장애 발생

작성일 25-10-01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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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TNHands 조회 184회 댓글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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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합니다

2025-09-26 20:15 에 발생한 행정안전부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인해 우체국 API 서비스에 장애가 발생하였습니다.

영향을 받는 서비스는 우체국 송장출력, 배송추적, 반품정보 등 우체국 api 가 필요한 부분이며,

전산 복구 전까지는 우체국 배송 차질이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시간 기준 2025-09-27 부터 화물 집하만 가능해 현재 집하 후 집중국으로만 화물을 보내고 있으며 수하인에게 배송은 불가한 상황입니다.(((29일 월요일 기준 기표지에 표시된 주소지로 배송을 시작하였으며, 배송값을 입력하지는 못하는 상태입니다..)

우체국 측에서 국가정보자원관리원과 조치중에 있으므로 양해부탁드리며,

차주 조치상황 업데이트하여 재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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